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공항 근처 반려견 (강아지, 개) 동반 가능 호텔 예약 할인 방법 보기 - 내돈내산 인천 영종도 중산구 호텔
    해외여행 2024. 7. 1. 00:09

    반응형

    스위스 취리히 직항 비행기는 오전에 출발해서 인천 국제 공항 근처 호텔에서 하룻밤 지내기로 했어요. 동생네가 공항까지 데려다주어서 인천공항에 수하물 짐 맡기고 날씨가 좋아서 을왕리해수욕장가서 가리비 조개구이 먹고 바닷가에서 놀기로 했답니다.

    조개구이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뉴질랜드 삼형제가 두 번이나 간 ‘을왕리, 오늘‘ 조개구이 집에서 가리비 조개구이 세트를 먹었구요. 을왕리 해수욕장은 물이 많이 빠져서 물이 따뜻하더라구요. 적당한 햇살과 바람으로 참 놀기 좋았던 시간이었답니다.

    모찌와 호텔에 도착!

    저는 부킹닷컴으로 호텔 예약을 했지만, 호텔 내의 엘레베이터를 보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꼭 네이버에서 ‘에어스카이 호텔 인천‘을 검색하셔서 홈페이지 예약하시길 추천 드려요.

    저는 반려견 모찌와 함께 숙박을 해서,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객실로 예약을 했어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호텔의 객실은 ‘프리미어 트윈 펫’과 ‘프리미어 패밀리트윈 펫’이 있어요. 저는 일요일-월요일 이렇게 1박을 했고, 89,995원 결제했어요. 배변패드와 프레임, 밥/물그릇이 기본 제공됩니다.

    펫 프렌들리 객실 예약을 하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보내집니다.

    [반려견 동반전용 객실 관련 안내]

    * 펫룸 기본 어메니티 : 식기, 물그릇, 배변판, 배변패드
    *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은 반려견만 허용됩니다. (반려묘 동반 불가)
    * 투숙 가능 반려견 허용 기준은 10kg 미만의 길들여진 반려견으로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 입실 가능합니다.
    * 반려견 동반 투숙객은 반드시 반려견 동반 전용 객실(프리미어 트윈 팻룸,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팻룸)로 예약해야만 반려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일반 객실 예약시, 반려견 동반 입실불가)
    * 반려견 한 마리 입실 비용은 포함되어 있으며, 이 외 한 마리 추가시 50,000원 요금이 현장에서 별도 부과됩니다. (2마리 초과시 입실 불가)
    * 반려견 동반 객실 내 입실 제한 견종은 : 핏불테리어, 잉글리시 불독, 아키다, 진돗개, 스태포드셔, 그레이트 데인, 말라뮤트, 차우차우, 도베르만, 로트와일러, 허스키, 셰퍼드입니다.
    * 어떠한 전염병도 가지고 있지 않아야하며, 1년 이내 광견병 주사(Rabies Vaccine) 접종완료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 호텔 내 공공장소에서는 타 투숙객들을 위해 반드시 안고 다니거나 켄넬, 하네스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반 반려견이 타 고객 또는 반려견에게 피해를 주거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당사자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고 에어스카이 호텔 직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이 외에도 입실 시, 호텔에서 요구하는 반려견 입실동의서에 동의합니다.
    * 프리미어 트윈 팻 해당 객실은 룸타입 특성상 4층 지정배정 됩니다.
    * 조식PKG 구매 고객은 반려견과 레스토랑에 동반 출입이 불가합니다.
    * 체크인 시 시설 보증금 용도로 신용카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해당 정보는 투숙기간에 발생할 수 있는 추가 비용, 침구 오염 또는 시설 파손에 대한 보증이기에 해당 사항이 없는 경우 별도 청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모찌를 내려놓으니 패드 냄새도 맡고 밥그릇들도 살펴보더니 여기저기 다니며 냄새 맡더라구요.

    놀다가 들어가 자라고 이동가방도 펼쳐두었지만 제 껌딱지라 계속 침대 위에 있겠다고 해서 올려두었더니 계속 자네요. 역시 호텔 체질 강아지 ㅎㅎㅎ

    객실은 그리 넓지는 않지만 강아지와 하룻밤 보내기 충분했어요.

    객실 발코니에서 보니 바닷가 산책길이 보이길래 짐 정리해 두고 모찌와 함께 바닷가로 또 산책하러 갔어요. 아무래도 내일 장거리 비행이다 보니 조금 피곤하게 해두어야 내일 비행기 안에서 계속 잘 것 같아서요. 내일도 아침 일찍 일어나서 산책 산책, 공항가서 체크인하고 나서도 산책산책 할 예정이랍니다.

    인천 영종도에서 본 바다의 모습, 저녁 7시쯤이었고, 근처 호텔에 머무는 사람들이 저녁 식사 후 산책하는 것 같더라구요.

    지난 5월 스위스로 출굴할 때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아주 가까운 호텔?!에서 머물렀는데, 거긴 강아지를 켄넬/이동장 밖으로 꺼내놓지도 말라고 하고, 객실료 이외에도 강아지 요금을 추가로 받더라구요. 그리고 정식 호텔은 아니고 레진던스 같은 빌딩에 각 객실이 호텔?!처럼 숙박업 등록해서 운영하는 곳 같았고, 1층 상가 근처에 있는 사람들보니 다신 가고 싶지 않았어요.

    인천 영종도 에어스카이 호텔

    장점
    - 반려견 동반 가능
    - 청결
    - 가격 저렴
    - 호텔 주변에 식당과 편의점, 카페 등 있음
    - 바닷가 바로 옆에 산책로 있음
    - 밤에도 산책 가능

    단점
    - 공항에서 다소 먼 거리
    - 단체 손님이 많음 (밤되니 관광버스 10대 정도 주차 되어 있음)
    - 배달 시 로비로 가서 받아야 함
    - 호텔 건물에 편의점 1개와 식당1개만 있음, 카페와 다른 시설은 없음

    개인적으로는 단점에 비해 장점이 커서 다음 여행에도 이 호텔을 이용할 것 같아요. 인천공항 근처 반려견 동반 호텔 중 가성비가 가장 좋은 곳 같아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