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연애

퍼펙트라이프 현영 옷 의류 쇼핑몰 회사 브랜드 무엇?

반응형

퍼펙트 라이프 MC 현영 옷 의류 쇼핑몰 회사 브랜드 무엇? 

TV조선 <퍼펙트 라이프> 27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2월 23일 수요일 저녁 8시 <퍼펙트 라이프> 방송에서는 퍼펙트라이프 대망의 역대급 의뢰인 바로 MC 현영입니다. 완벽한 사업가 현영의 퍼펙트한 일상, 입사 지원까지 하게 만드는 능력을 선보이는데요. 엄마 현영의 좌충우돌 육아기, MC특집 현영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현영은 '굿피플홀딩스'의 공동대표로 있으며 '허밍 바이 현영 (Humming by Hyunyoung'이라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요. 이 브랜드는 현영이 직접 기획하고 컨설팅하며, 의류와 패션 잡화, 뷰티 상품 등을 개발하고 판매하고 있답니다. >>> 현영 옷 브랜드 보기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퍼펙트 라이프>는 스타의 일상을 밀착 관찰해 뷰티, 운동, 식단, 건강까지 그 속에서 따라 하고 싶은 '굿 시그널(좋은 신호)'과 조심해야 할 '배드 시그널(나쁜 신호)'을 찾아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이 본 글 

퍼펙트라이프 다둥이 엄마 가수 김혜연 집 공개, 요리 운동 일상 공개

 

퍼펙트라이프 다둥이 엄마 가수 김혜연 집 공개, 요리 운동 일상 공개

퍼펙트 라이프 다둥이 엄마 가수 김혜연 집 공개, 요리 운동 일상 공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 23회 방송 리뷰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저녁 8시 <퍼펙트 라이프> 방송에서는 다둥이 엄마 육

lulusreviews.tistory.com

#퍼펙트라이프 #TV조선 #perfectlife #류수영 #김남희 #현영 #스타의일상 #의뢰인 #굿시그널 #배드시그널 #Goodsignal #badsignal #일상 #관리 #라이프밸런스 #현영옷브랜드 #현영의류회사 #현영옷회사 #현영회사 #현영의류브랜드 #허밍바이현영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굿피플홀딩스

(퍼펙트라이프 현영 의류 회사)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17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습니다.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 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TV조선 퍼펙트라이프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