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충청남도

한국인의밥상 금산 수통리 적벽강 마을 농촌 체험 연락처 보기 - 오리치기 잉어약초백숙 잔대어죽

반응형

한국인의밥상 충남 금산 수통리 마을 농촌 오리치기 체험 연락처 보기 - 잉어약초백숙 잔대어죽 

KBS1 <한국인의 밥상> 477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17일 목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에서는 <그 가을의 향기, 충남 금산> 편이 방영되며, 크고 작은 산줄기 사이로 금강이 휘감아 도는 땅, 충남 금산! 산과 강이 품어내 귀한 인삼부터 깻잎까지 초가을 건강한 음식이 소개됩니다. 

 

강물이 마을 전체를 휘감고 지나가는 물돌이 마을 '수통리', 대나무를 깍아 오리발 모양으로 만들어, 고기를 몰아 잡는 '오리치기'의 추억이 전해지는 곳으로, 수통리 어르신들은 추억이 사라지는 것이 아쉬워 집마다 방문해 사진과 물건을 모아 마을 역사관을 만들어 운영 중입니다. 금산 수통리 마을에서는 잉어약초백숙과 잔대어죽이 소개됩니다. 

 

 

 

<한국인의 밥상> 방송에 나온 장소 또는 출연자에 대한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생생정보 남해 금산 보리암 등산 산장 식당 위치 어디

 

생생정보 남해 금산 보리암 등산 산장 식당 위치 어디

KBS2 1086회 노.래.방 남해 보리암 산장식당 알아보기 - 방송 리뷰 & 촬영지 정보 - 2020년 6월 12일 금요일 방송에서는 <노래 따라 방방곡곡 떠나는 여행>코너를 통해 남해에서 가볼한만 여행장소가 ��

lucyskitchen.tistory.com


#한국인의밥상 #한국인의밥상장소 #한국인의밥상방송다시보기 한국인의밥상미리보기 #TV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한국인의밥상촬영지 #최불암 #촬영지 #촬영장소 #한국인의밥상에나온곳 #위치어디 #금산인삼 #금산깻잎 #잉어 #약초 #추부깻잎 #민물새우 #비단물길따라약초향기 #수통리적벽강마을 #금산농촌체험마을 #오리치기 

 

 

아래 업체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채널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수통리체험마을

수통리 적벽강 휴양의 집 

 

「 주소 · 위치 · 어디 

충청남도 금산군 부리면 수통리 700-56번지

 

「 메뉴 가격 

체험 종류와 가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 연락처 · 전화번호 

041-751-7142

 

「 알고 가면 좋아요! 

홈페이지 xn--939aw92agpi.kr/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습니다.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KBS 한국인의 밥상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