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충청남도

한국인의밥상 금산 3대 1500년 전통 인삼 파는 곳 연락처 보기 - 인삼백닭백숙 인삼이삭무침 인삼약꿀 인삼치즈단호박찜 임동현

반응형

한국인의밥상 충남 금산 3대 1500년 전통 인삼 파는 곳 연락처 보기

KBS1 <한국인의 밥상> 477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17일 목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에서는 <그 가을의 향기, 충남 금산> 편이 방영되며, 크고 작은 산줄기 사이로 금강이 휘감아 도는 땅, 충남 금산! 산과 강이 품어내 귀한 인삼부터 깻잎까지 초가을 건강한 음식이 소개됩니다. 

 

전국 인삼 생산량의 70%가 유통되고 있는 금산은 개삼터의 전설이 전해오는 인삼의 본고장입니다. 이 곳에는 할아버지 때부터 3대째 인삼 농사를 이어가고 있는 임동현 씨 가족이 소개되며, 인삼을 넣어 만든 인삼수육과 인삼닭백숙, 인삼이삭무침, 인삼약꿀, 인삼치즈단호박찜을 맛봅니다. 

 

 

<한국인의 밥상> 방송에 나온 장소 또는 출연자에 대한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생생정보 남해 금산 보리암 등산 산장 식당 위치 어디

 

생생정보 남해 금산 보리암 등산 산장 식당 위치 어디

KBS2 1086회 노.래.방 남해 보리암 산장식당 알아보기 - 방송 리뷰 & 촬영지 정보 - 2020년 6월 12일 금요일 방송에서는 <노래 따라 방방곡곡 떠나는 여행>코너를 통해 남해에서 가볼한만 여행장소가 ��

lucyskitchen.tistory.com


#한국인의밥상 #한국인의밥상장소 #한국인의밥상방송다시보기 한국인의밥상미리보기 #TV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한국인의밥상촬영지 #최불암 #촬영지 #촬영장소 #한국인의밥상에나온곳 #위치어디 #금산인삼 #금산깻잎 #잉어 #약초 #추부깻잎 #민물새우 #토지인삼 #금산인삼파는곳 

 

 

아래 업체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채널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토지홍삼

 

「 주소 · 위치 · 어디 

충청남도 금산군 금성면 오룡1길 27-10

지번주소 충청남도 금산군 금성면 도곡리 524-3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5699-3634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습니다.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KBS 한국인의 밥상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