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충청남도

한국인의밥상 충남 예산 이성예 봉사 식당 위치 어디? 오리한방백숙 쪽파전

반응형

한국인의밥상 충남 예산 이성예 봉사 식당, 오리한방백숙 쪽파전

한국인의밥상 밥 한끼의 힘 함께 나누는 밥상

KBS1 <한국인의 밥상> 501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4일 목요일 저녁 7시 40분 <한국인의 밥상> 방송에서는 '밥 한 끼의 힘! 함께 나누는 밥상' 편이 방영된다. 

 

우리는 말동무이자 밥동무예요! -충남 예산

 한없이 바쁘게 세상을 살다 보면, 아이들도 모두 자라 출가하고 혼자 남아 우두커니 앉아 있는 일이 많아지곤 한다. 그 시절 함께 놀던 동무들의 소식은 끊기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경로당 혹은 노인회관까지 전부 문을 닫았으니, 말동무라고는 혼자 떠드는 텔레비전뿐이다. 홀로 사는 이성예 어르신은 그런 그녀를 찾아오는 아주 고마운 사람들이 있다고 말한다. 바로 말동무이자 밥동무까지 돼 주는 봉사자들! 주기적으로 맛있는 식사와 재미있는 이야깃거리를 들고 어르신을 찾아온 뒤 친구처럼 동생처럼 도란도란 시간을 보낸다. 

 

 봉사를 위해 근처 식당에서는 늘 저렴한 가격으로 어르신을 위한 음식을 준비해 준다는데. 오늘은 이성예 어르신의 기력 향상을 위해 오리한방백숙을 준비한다. 이에 질세라 자원봉사자들도 음식 보태기에 나섰다. 어르신을 위해 돼지 내장을 잘게 썰고 갓 수확한 쪽파를 넣어 만든 쪽파전과 예산의 특산물인 사과를 이용해 만든 사과한과까지. 입맛을 북돋아 줄 음식과 재미있는 이야기로 어르신에게 남부럽지 않은 시간을 선물한다.

 

<한국인의 밥상> 방송에 나온 장소 또는 출연자에 대한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인의 밥상> 재방송은 K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글 보기 ▼ 

한국인의밥상 인천 한용걸 신부 연락처 정보 보기: 주먹밥 된장국 어묵탕

 

한국인의밥상 인천 한용걸 신부 연락처 정보 보기: 주먹밥 된장국 어묵탕

한국인의밥상 인천 한용걸 신부 연락처 위치 어디? 주먹밥 된장국 어묵탕 한국인의밥상 밥 한끼의 힘 함께 나누는 밥상 KBS1 <한국인의 밥상> 501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4일 목요일 저녁 7시 40

lulusreviews.tistory.com

#한국인의밥상 #한국인의밥상재방송 #하이라이트보기 #한국인의밥상장소 #한국인의밥상방송다시보기 한국인의밥상미리보기 #TV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한국인의밥상음식 #한국인의밥상촬영지 #최불암 #촬영지 #촬영장소 #한국인의밥상에나온곳 #인천미추홀구 #한용걸신부 #예산 

 

 

아래 업체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이용 전 공식채널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해야 한다. 

 

「 상호 · 이름 

무진장집 

(한국인의밥상 충남 예산 샤브샤브)

 

「 주소 · 위치 · 어디 

충남 예산군 예산읍 산성공원2길 16

 

「 메뉴 가격 

능이오리백숙 60,000원

닭백숙 60,000원

무진장코스 58,000원

한방오리백숙 45,000원

한방닭백숙 45,000원

주물럭 48,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41-332-8112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 가능,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이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 <한국인의 밥상>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